퍼스트 카지노

퍼스트 카지노

13ef2ed5e580974a7d54559d7af91f9f_1605982027_5154.png 


 사이트명

  퍼스트 카지노

 

주     소

  www.퍼스트카지노.com 



운영기간

  2007년  



이벤트  

*신규 첫입금 보너스:3% 

*매일 첫입금 보너스:3% 주말:5%

*매일 재입금 보너스:3% 주말:5%

*한주기준 올인보너스

*체험머니 무한 지급

*입금시간대에 따른 추가 보너스지급


게임규정

*최소입,출금:3만원, 5만원

*3배롤링

*첫입금보너스 최대:10만원

*재입금 보너스 최대: 5만원

 

고객센터

*24시간 1:1라이브 채팅 

*전화:070-7847-6355,6659



특이사항

*우리카지노 정통성 계승

*개츠비카지노의 뉴 브랜딩네임

*타검증사이트에서도 인증한 업체

*다양한 이벤트

*빠른 충,환전 서비스



보증금

 30,000,000원  


평 점

  ★★★★★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35
.
할부지 2021.05.14 10:31  
해보고싶다
돈 있니?
할부지 2021.05.14 10:31  
달달해요??
?
할부지 2021.05.12 17:44  
여기좋아요??
산타 2021.05.11 15:10  
넹?
산타 2021.05.11 14:53  
여기좋아요?
실버 빌리지 2021.04.02 10:49  
여기 좋은곳인가요?
실버 차즈 2021.04.02 21:06  
좋아용
좋습니다^^
골드 하아cuil 2021.03.24 04:50  
?????
?????
실버 차즈 2021.04.02 21:07  
????
안전하긴하드라구요!
실버 차즈 2021.04.02 21:07  
굿이에용
골드 하아cuil 2021.03.16 21:12  
Hesjsj
실버 차즈 2021.03.19 22:33  
무슨뜻...?
알라깔라
실버 차즈 2021.04.18 20:09  
어느나라말...ㅎㅎ
실버 하나큰형 2021.03.12 07:34  
하이틴!
실버 차즈 2021.03.12 11:04  
ㅎㅎㅎ 화이팅 아니구요?^^
ㅋㅋㅋ 오타겠쥬^^
실버 차즈 2021.04.18 20:09  
ㅋㅋㅋㅋ
화이팅화이팅!
실버 차즈 2021.04.18 20:09  
다들 화이팅 합시다..
실버 흠날 2021.03.08 14:55  
퍼스트도 좋지요 ^^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8  
이름 그대로 퍼스트죠..ㅎㅎ
몇번 이용해봤는데 깔끔한 느낌이었어요!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ㅎㅎㅎ
실버 차즈 2021.03.04 00:29  
우리카지노...
우리계열 맞죠?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7  
oo
퍼스트~~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그 다음은 세컨드
다이아몬드 왕두콩 2021.02.25 16:30  
건승하세요~!
실버 차즈 2021.03.19 22:33  
왕두콩님도 건승!!!
차즈님두요^^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감사
콩님 항상 건승합시다^^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ㅎㅎㅎㅎ
실버 빠끄 2021.02.23 22:35  
굿이요 !
실버 차즈 2021.03.04 11:39  
우카 긋!!!!!
구우우웃~!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7  
굿굿!!
빠끄~ 플렉스~~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??
실버 기즈아 2021.02.23 12:00  
ㅍ퍼스트카지노 굿굿
실버 차즈 2021.03.04 02:24  
오래전부터 있던곳
안전한곳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7  
인정..
퍼스트도 출금 잘해줍니다ㅋㅋ
실버 기즈아 2021.02.23 12:00  
퍼스트카지노 굿굿
실버 차즈 2021.03.05 14:32  
굿굿...!!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7  
우리계열은 틀림없음
다이아몬드 불곰국 2021.02.17 13:51  
건승하세요
실버 차즈 2021.03.05 01:57  
건승하세요
ㅅㅅㅅㅅㅅㅅ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9  
ㅅㅅㅅㅅㅅㅅㅅ
건승건승! 화이팅!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0  
다들 건승...!!!
실버 아세루 2021.01.24 10:05  
흐하
실버 차즈 2021.03.19 22:33  
ㄴ왜용?
왱용왱용?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7  
ㅎㅎㅎㅎ
호우~~~ 건승건승!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네티님 건승
실버 김석수 2021.01.24 05:44  
포인트1
실버 차즈 2021.03.05 01:57  
포인트 500
포인트1200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1  
ㅎㅎㅎ
퍼스트도 깔끔합니다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8  
참깔끔....ㅎㅎ
실버 김석수 2021.01.24 05:38  
좋아요
실버 차즈 2021.03.09 21:23  
좋습니다.
맞습니다맞구요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ㅎㅎㅎㅎ
굿굿
다이아몬드 불곰국 2021.01.22 09:07  
좋아요
실버 차즈 2021.03.09 21:23  
굿굿!!!!
따따봉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따따봉봉
좋아요좋아요^^^^^^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1  
인정이요
실버 나르방 2021.01.14 09:33  
우리계열은 쓰다가 에볼하면서 점점 안하게되었네요
실버 차즈 2021.03.05 14:32  
에볼이 잼나긴하죠...
마이크로는요?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8  
저두
우리계열이 자금력이 탄탄한듯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8  
자금력은 진짜...
실버 작두 2020.12.26 08:09  
굿
구~~~~~웃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구~~~~~~~~웃...
루비 내일부터단도 2020.12.20 20:38  
건승합시다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8  
건승!!!!
골드 검은조직 2020.12.18 22:19  
우리카지노 정통성 계승
*개츠비카지노의 뉴 브랜딩네임
*타검증사이트에서도 인증한 업체
*다양한 이벤트
*빠른 충,환전 서비스
라네요
실버 차즈 2021.03.04 02:25  
잘아시네요
국정원이라니까유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ㅋㅋㅋㅋ
오~~~~~정보력.  굿굿
실버 차즈 2021.04.18 20:11  
ㅎㅎㅎㅎ
골드 검은조직 2020.12.18 22:15  
ㅍㅅㅌ 귯
퍼스트 굿굿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9  
굿굿!!!
루비 내일부터단도 2020.12.12 18:30  
가입만 하고 안썼는데 첫충쿠폰 주는건가...
실버 차즈 2021.03.04 11:39  
줄걸요??
문의를 해보세요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ㅇㅇ
첫충때 줍니다ㅋㅋ
골드 nav55 2020.12.12 12:34  
가끔터져도 이용할만해요
실버 차즈 2021.03.05 01:57  
이용할만 하죠? 굿!!
슬롯
ㅋㅋㅋ 마이크로로 추천합니다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9  
저도 한때 많이했죠..ㅎㅎ
골드 nav55 2020.12.12 12:33  
서비스 좋아요
실버 차즈 2021.03.05 14:32  
네...서비스 굿
루징이 확실한 곳!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0  
ㅎㅎㅎㅎ
골드 nav55 2020.12.11 14:13  
잘터져요
실버 차즈 2021.03.04 11:40  
많이 따신듯
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9  
ㅎㅎㅎㅎ
슬롯하시나요?
실버 상가주인 2020.12.07 18:51  
여기 유명한 곳인가요ㅎㅎ
루비 내일부터단도 2020.12.14 10:11  
유명까진 모르겠고 그냥 저냥 아닌가여
실버 차즈 2021.03.04 02:25  
그냥 안전한곳
안전제일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1  
맞아용...
루비 내일부터단도 2021.04.01 06:51  
ㅇㅈ이요
기본은 다하겠쥬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1  
그쥬....
우리계열이라 보증된 사이트예요^^
실버 차즈 2021.04.18 14:11  
맞아용...ㅎㅎ
실버 차즈 2021.04.18 14:09  
유명하죠...
 
 
 
아벤 슬롯
좀비베터 05.16 23:58
게임 졸라 안되네 ㅅㅂ
독불장군 05.16 23:51
 +1 더블업 후기..
어무이 05.16 23:03
 +4 겨우했네요
신고위반 05.16 10:31
 +2 모지이거
솔로몬 05.16 08:34
화팅ㅎ하세여
할부지 05.13 15:16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6:24
부럽네요~~ㅎ
강태공 12.28 23:10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7:26
ㄲㅂ
할부지 05.13 18:42
축하합니다.
벤틀리 05.16 23:05

검증카지노

 
 
 

사이트 통계