크라운 카지노

크라운 카지노

13ef2ed5e580974a7d54559d7af91f9f_1605981733_8111.jpg 


 사이트명

  크라운 카지노

 

주     소

  www.크라운.com 

(신규 가입시 / 카톡&텔레문의 : cro7979)



운영기간

  2012년 7월 



이벤트  

* 가입 쿠폰 

* 루징 쿠폰

* 롤링 콤프

* 어플 쿠폰

* 돌발 쿠폰

* 기타 쿠폰

(각종 쿠폰 문의 / 카톡&텔레 문의 : cro7979)


게임규정

* 최소입/출금:1만원 

* 모든게임 롤링 0%

* 배팅 리미트 5,000원~4,000,000원

 

고객센터

* 24시간 1:1라이브 채팅 

* 상담센터 070 - 7748 - 7514

* 메신저(카톡&텔레): cro7979



특이사항

* 모든 배팅 제재 없음 

* 오랜 운영 노하우  

* 타검증사이트에서도 인증한 업체

* 빠른 충,환전 서비스

* 전용 어플 사용 방법

 https://cro7979.blogspot.com/2022/04/crown-dg.html



보증금

 30,000,000원  


평 점

  ★★★★★








이 게시글에 달린 댓글 총 112
골드 하아cuil 2021.05.27 03:09  
좋아요
할부지 2021.05.12 17:48  
여기좋아요??
어차피 못하잖아
산타 2021.05.11 15:06  
신규가입 안주내요ㅠㅠ
다른장점이있나봐요
산타 2021.05.11 14:42  
가입했어요ㅠㅠ
여기 가입했는데 혜택없고 까다롭네요.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3  
혜택이 없나보네요
아예 없음^^
생각보다 오래됐네요. 오래된 좋은 이유가 있겠죠?
실버 차즈 2021.04.02 20:28  
그죠..?^^
실버 흠날 2021.03.08 14:57  
한번 이용해볼게용 ^^;;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4  
이용후기도 부탁
차즈님 후기도 부탁요^^
실버 차즈 2021.04.02 20:28  
ㅋㅋㅋㅋ
흠날님 건승하세요^^
실버 차즈 2021.03.04 00:26  
여긴 안해봤는데...담에 해봐야할듯...
후기 쫌^^
다이아몬드 왕두콩 2021.02.25 16:30  
건승하세요~!
실버 차즈 2021.03.04 18:06  
님도 건승하세요
두콩님 크라운 괜찮죠?
실버 빠끄 2021.02.23 22:34  
처음보는곳인데 나중에 해봐야겠습니다 !
실버 차즈 2021.03.05 14:56  
사용해보시고 쪽지좀
쪽지 -500 아닌가요?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3  
그런가요?
이분도 포인트게임만 할듯한데 ㅌㅌㅌㅌㅌㅌㅌㅌ
ㅋㅋㅋ 건승하시길^^
실버 빠끄 2021.02.23 22:34  
처음보는곳인데 나중에 해봐야겠습니다 !
실버 차즈 2021.03.04 01:48  
사용해 보시고 댓글달아주세요
이용해보셨어요?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3  
궁금
실버 기즈아 2021.02.23 00:31  
좋아용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4  
동감
저두요^^
좋아좋아용! 화이팅!
다이아몬드 불곰국 2021.02.17 13:50  
건승하세요
실버 차즈 2021.03.05 14:56  
건승하세요 님도
차즈님도요^^
곰국님 우리 건승합시다^^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네티님도 건승
실버 작두 2021.01.26 09:07  
제휴카지노 추가ㅅㅅ
실버 차즈 2021.03.04 11:33  
보증금 추가...ㅎㅎ
안전하쥬^~~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ㅎㅎㅎㅎㅎ
건승하시길^^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건승좀 했으면 좋겠습니다.
.
실버 아세루 2021.01.24 10:04  
크라운은 모르겟네
실버 차즈 2021.03.04 18:07  
보증이니 괜찮겠죠
고액도 안전합니다
크라운도 좋아요^^ 이용해보세요^^
실버 김석수 2021.01.24 05:40  
좋아요
실버 차즈 2021.03.12 17:30  
ㅎㅎㅎㅎ^^
차즈님1위 따라갑니다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어서오세요...^^
마니마니 좋아용
실버 파니폭스 2021.01.24 04:59  
좋아용
실버 차즈 2021.03.05 14:56  
뭐가좋은지 알려주세용
ㅋㅋㅋㅋ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ㅋㅋㅋㅋㅋ
깔끔하죠?
실버 스캐너킴 2021.01.22 11:53  
크라운 신규가입했습니다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4  
건승하세용
게임은 해보셨어요?
건승하시기를^^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4  
오호...
다이아몬드 불곰국 2021.01.22 09:06  
좋아요
실버 차즈 2021.03.12 11:02  
곰국님...화이팅
^^
어디가 가장 좋아요?
실버 작두 2020.12.26 08:10  
굿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4  
굿굿
굿굿굿굿
작두님? 이용해보셨어요?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5  
작두...도박의 냄세가...
골드 검은조직 2020.12.26 03:06  
실버 차즈 2021.03.12 17:31  
흐헉~~~
^^
헉헉
단도님 이용해보셨어요?
여긴어디지
실버 차즈 2021.03.05 14:56  
크라운 하면 베이커리인데
빵집이네요
한번이용해보세요^^
골드 검은조직 2020.12.18 22:19  
겜규정
최소입/출금:1만원
 만원단위로 입/출금 가능
*모든게임 롤링 0%
 (신규가입 첫회100%)
*배팅 리미트
 5,000원~1,000,000원
 10,000원~2,000,000원
 20,000원~4,000,000원
 (한도 변경시 고객센터로 문의)
실버 차즈 2021.03.04 11:33  
검은 조직님은.... 정보가 좋네요
국정원출신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5  
ㅋㅋㅋㅋㅋ
역시 조직님 감사합니다
골드 검은조직 2020.12.18 21:38  
첨들어보는대 함이용해볼까나
실버 차즈 2021.03.08 23:55  
우에 겜규정은 잘아시믄서...첨..
^^
가즈아~~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5  
갑시다...
실버 람보르 2020.12.13 01:25  
깔끔하네요 롤링없고 규정없고!!!
사파이어 할로우 2020.12.13 04:06  
저두요 !!!
실버 차즈 2021.03.12 17:31  
건승이용
건승건승
굿굿
ㅋㅋㅋㅋ 람보르기니 타러 가즈아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6  
입뽀나 있었으면 좋겠네요
골드 nav55 2020.12.12 10:27  
잘터져요
실버 차즈 2021.03.04 11:34  
좀 먹으셨나보네요
우와~~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6  
ㅎㅎㅎ
슬롯이요?
골드 nav55 2020.12.11 14:16  
가입했어요
실버 차즈 2021.03.04 18:07  
건승하세요
건승하세요^^ 화시팅
슬롯 쫌 알려주세요^^
실버 차즈 2021.04.18 12:16  
저도 슬롯은 몰라서..
 
 
 
러시아군 현실
갬코보이 10:24
딸라
갬코보이 09:04
화팅ㅎ하세여
할부지 05.13 15:16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6:24
부럽네요~~ㅎ
강태공 12.28 23:10
건승하세여
할부지 05.13 17:26
ㄲㅂ
할부지 05.13 18:42
땡큐용
내일부터단도 09.28 17:21
오~~~~~~~~~~ 추카추카요^^
천사소녀네티 09.28 16:42
^^
천사소녀네티 09.25 18:27
^^
천사소녀네티 09.25 18:27
^^
천사소녀네티 09.25 18:27

검증카지노

 
 
 

사이트 통계